농협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, 시간, 상담원 연결 안내

농협은행 고객센터란?

농협은행 고객센터는 고객의 금융 관련 문의와 불만을 해결하기 위해 운영되는 서비스로 전화, 인터넷, 모바일 앱 등을 통해 다양한 경로로 이용할 수 있으며, 고객의 편의를 위해 24시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도 있습니다. 주요 서비스로는 계좌 개설 및 해지, 대출 상담, 카드 발급 및 분실 신고, 온라인 뱅킹 문제 해결 등이 있습니다. 특히, 농협은행은 농업인과 지역사회를 지원하는 특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므로, 고객센터에서는 농업 관련 금융 상담도 받을 수 있습니다.

 

 

농협은행 고객센터 시간

농협은행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. 분실신고는 365일 24시간 이용 가능하니 문제가 생겼을 경우에는 바로 아래 번호로 전화하시길 바랍니다.

 

농협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

외국인 전용은 따로 전화번호가 없기 때문에 농협은행 고객센터 전화 후 1 > 730을 누르면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.

구분

전화번호
농협은행

☎ 1661-3000

☎ 1522-3000

농·축협

☎ 1661-2100

☎ 1522-2100

AI 콜봇

☎ 1644-0000
국내 카드

☎ 1644-4000

해외 카드

☎ 82-2-6942-6478
해외 전용

☎ 82-2-3704-1004

어르신 전용

☎ 1433-17

 

농협은행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

상담원 연결은 농협은행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고 0번을 누르면 됩니다. 농협은 콜백 시스템을 제공하기 때문에 30초 이상 대기가 발생할 경우 상담사가 상담이 가능할 때 따로 연락을 하고 있습니다. 하지만 콜백 서비스는 운영 시간이 오후 5시까지이며, 콜량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한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
 


각종 발급, 신청, 조회 정보를 커뮤니티를 통해 빠르게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. 필요한 자료의 발급, 신청, 조회에 어려움을 느끼고 계신 인터넷약자 분들에게는 문의를 남기면 따로 발급, 신청, 조회 가이드 및 필요할 경우 프로그램(모바일 앱) 원격설치 방법을 알려드립니다.

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무료 입니다.

 

※ 일체의 개인정보를 요구하지 않습니다.

※ 신청자와 거주지가 가까울 경우 대면 진행 가능합니다.

Leave a Comment